티스토리 뷰

KCM MC발탁 싱투게더 이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예능 '싱투게더'가 시즌2로 돌아오는 가운데, KCM이 MC로 발탁되어 화제입니다.

오는 7월 6일(화) 첫 방송을 앞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싱투게더'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소상공인들을 직접 찾아가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 미니 콘서트 프로그램인데요.

지난 2월 소상공인들의 삶에 대한 이야기와 따뜻한 음악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습니다.

'싱투게더시즌2'의 MC는 가수 김태우가 시즌1에 이어 참여하며, 숨겨왔던 예능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KCM이 새롭게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원년 MC인 김태우는 "여전히 힘든 소상공인이 많은 가운데 시즌2까지 올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우리네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는 방송이 되도록 시즌2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시즌2를 통해 처음 인사를 하는 KCM은 "이렇게 좋은 취지의 방송에 합류하게 되어 뮤지션으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것 같다. 음악으로 작은 위로라도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디스커버리 채널 관계자는 "음악 하나가 위로가 되고 기쁨이 되고 희망이 된다는 것을 다시금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 시즌2를 준비하면서 여전히 우리는 따뜻함을 나누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이야기 했어요.

힐링 음악쇼 '싱투게더시즌2'는 오는 7월 6일(화) 오후 8시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김태우와 KCM의 케미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KCM MC발탁

태민 훈련소, 변한 외모 놀라워

 

태민 훈련소, 변한 외모 놀라워

태민 훈련소, 변한 외모 놀라워 최근 육군훈련소에 입대한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6월 15일 육군훈련소 공식 홈페이지에는 5월 31일 입대한 훈련병들의 단체 사

life36.tistory.com

딘딘 하차, 도경완 발탁 진짜 이유?

 

딘딘 하차, 도경완 발탁 진짜 이유?

딘딘 하차, 도경완 발탁 이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오랜기간 활약해 온 딘딘이 하차한다는 소식입니다. 딘딘 하차 후 대타로는 도경완 전 아나운서가 새 MC로 발탁되었습니다. ‘어서

life36.tistory.com

정준하 가수데뷔, MC 민지 부활?

 

정준하 가수데뷔, MC 민지 부활?

정준하 가수데뷔, MC 민지 부활? 최근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과 찰떡케미를 보여주었던 무한상사 정준하가 가수로 데뷔합니다. 정준하는 15일 정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C 민지 새 싱글 'I SAY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