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박초롱 재반박 논란 핵심정리

오늘의 생활 2021. 12. 3. 08:43

박초롱 재반박

학폭논란을 제기하며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에게 학교폭력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A씨의 "허위사실로 인한 명예훼손은 무혐의를 받았다"는 입장을 박초롱 측이 재반박해 논란에 불이 붙었습니다.

박초롱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림은 2일 박초롱 재반박 의견을 알리며 "제보자 A씨는 사생활 등과 관련된 허위 내용을 기반으로 의뢰인을 협박한 혐의가 인정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상태"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박초롱의 동창인 A씨는 지난해 초부터 박초롱에게 뺨을 맞는 등 학교폭력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해왔으며 이에 박초롱 재반박 후 A씨가 이같은 주장을 계속하며 연예계 은퇴를 종용했다며 A씨를 허위 사실에 기한 협박을 한 혐의로 고소한 바 있습니다.

이후 지난달 A씨의 혐의가 인정돼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됐다고 밝혔는데 이에 대해 반박하여 A씨는 2일 입장문을 내고 "박초롱 측에서는 '허위사실에 의한' 협박죄가 성립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고 했지만,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죄'는 '혐의없음'으로 불송치됐고, '협박죄'는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고 주장에 나선 것입니다.

이에 대해 박초롱 측은 박초롱 재반박 발언으로 "A씨는 최근 오랜 경찰 수사를 통해 사생활 등과 관련된 허위 내용을 기반으로 의뢰인을 협박한 혐의가 인정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상태"라며 "이는 부인할 수 없는 형사절차적 사실"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A씨 측은 협박 혐의가 인정돼 검찰에 송치된 현재에도, 또 다시 각 언론에 여러 정황을 늘어놓으며 협박에 따른 가해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에 대해 응분의 책임을 물을 것이며, A씨가 협박에 따른 법률적 책임을 무겁게 질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할 것"이라고 발언했습니다.

박초롱 재반박 의견은 또한 "피의자가 고등학교 시절 박초롱 및 그 일행들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제보한 내용이 허위사실인지 진위여부 판별되지 않고, 박초롱의 주장만으로는 피의사실을 인정하기 부족하며 달리 피의자의 주장을 뒤집을 다른 증거가 없다. 증거 불충분하여 혐의 없다"는 내용이 담긴 불송치결정서 일부를 공개한 것에 대해서도 "본인들에게 유리한 사안만을 주장하고 있는 것"이라고 반박 했습니다.

박초롱 측은 "학폭과 관련된 부분은 현재 경찰단계에서 그 여부가 있었는지 자체에 대해서 확인할 수 없다고 결론이 났다"며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상황에서 혐의 입증에 대한 책임이 고소인(박초롱 측)에게 있다는 형사법 원칙에 따라 해당 부분이 불송치결정이 된 것일 뿐"이라며 A씨 주장을 반박하고 나선 것인데요.

최근 논란이 된 박초롱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한살이며 세종시 출신으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했습니다.

에이핑크에서 리더,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합기도를 8년간 배웠고 공인 3단이라고 하는데, 특히 아버지가 공인 8단이시고 '부룡관'이라는 도장을 운영했던 합기도 사범이기도 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에이핑크는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이후, 'Mr.Chu', 'NoNoNo'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입니다. #박초롱 재반박


손담비 공식입장, 충격적인 이유?

 

손담비 공식입장, 충격적인 이유?

손담비 공식입장 가수 손담비 공식입장이 전해지며 남자친구인 스케이터 이규혁과의 결혼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손담비 공식입장 내용은 바로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life36.tistory.com

최예나 법적대응, 스폰 진실은?

 

최예나 법적대응, 스폰 진실은?

최예나 법적대응 글로벌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측이 재벌 회장 스폰서 루머와 관련해 법적 대응을 예고해 갈등이 점화되었습니다. 최예나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

life36.tistory.com

코로나위험도 상향, 충격적인 진짜 이유?

 

코로나위험도 상향, 충격적인 진짜 이유?

코로나위험도 상향 대한민국 정부가 지난주(11.21∼27) 신종 코로나19 유행 위험도가 전국 단위에서 ‘매우 높음’이라고 진단하고 공지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높음’ 단계에서 한 주 만에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