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 사과
이웃과의 층간 소음 논란에 휩싸인 가수 성시경이 직접 성시경 사과 입장을 공개했습니다.
성시경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시경 사과 글을 게재하며 “앞으로 더 신경 쓰고 조심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의 사과 글을 올렸는데요.
성시경은 “기사가 ‘드릴 말씀 없다’ ‘곧 이사 간다’ 이렇게 나서 괴로워하다가 글을 올린다”며 말을 시작했고 이어서 “밑에 이웃분께 직접 가서 죄송하다고 사과드렸다. 다행히도 잘 들어주셔서 더욱더 주의를 기울이기로 약속드렸다”며 “밴드 멤버들과 식당에 가려다 코로나도 있고 집에서 저녁 만들어 대접했는데 그 과정에서 늦은 시간 1층 티비로 유튜브 음악을 들은 게 실수였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성시경은 “의자 끄는 소리 안 나게 소음 방지 패드도 달고 평생 처음 슬리퍼도 신고 거의 앞꿈치로만 걷고 생활도 거의 2층에서만 하려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성시경 사과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함께 쓰는 공동 주택이니까 이웃을 생각하며 서로 배려하고 당연히 더욱 조심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신경 쓰고 조심하겠다.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성시경 사과 글에 앞서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김경남을 지목한 층간 소음 호소 글에 또 다른 연예인을 저격한 글이 달려 논란을 예고했는데요.
해당 누리꾼은 “나랑 비슷하다. 윗집에 가수 S씨가 사는데, 매일 같이 쿵쿵쿵 발 망치에 지금은 음악을 시끄럽게 틀어놓고 있다”고 주장했는데 이 주인공이 성시경임이 공개되면서 많은 충격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아래는 성시경 사과글 전문.
눈이 와서 온 세상이 하얗네요. 기사가 “드릴 말씀 없다”, “곧 이사간다” 이렇게 나서 괴로워하다가 글 올립니다. 그럴 리가 있나요. 밑에 이웃분께는 그날 직접 가서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드렸고 다행히도 잘 들어주셔서 더욱 더 주의를 기울이기로 약속드렸어요.
고생해주는 밴드 멤버들 식당가려다 코로나도 있구 집에서 저녁 만들어 대접했는데 다들 음악 듣자고 늦은 시간 1층티비로 유튜브 음악을 들은게 실수였어요. 유튜브의 경우에는 2층에서 헤드폰을 끼고 하기 때문에 확성을 하지 않구요 가수라고 매일매일 음악을 크게 듣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은 밖에서 지내구요.
앞으로 더욱 더 조심할거에요 의자 끄는 소리 안 나게 소음 방지패드도 달고 평생 처음 슬리퍼도 신고 거의 앞꿈치로만 걷고 생활도 거의 2층에서만 하려하고 노력하거든요. 함께 쓰는 공동 주택이니까 이웃을 생각하며 서로 배려하고 당연히 더욱 조심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진짜 더 신경쓰고 조심하겠습니다. 이웃분께 제일 죄송하고 팬분들께도 미안합니다. #성시경 사과
스파이더맨 200만, 놀라운 진짜 이유?
스파이더맨 200만 화제의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개봉 4일 차에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기록하면서 올해 최고의 역대급 흥행가도를 이어나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배급사 소니 픽쳐
life36.tistory.com
김나영 열애, 마이큐 진짜 정체
김나영 열애 싱어송라이터 겸 가수 마이큐가 방송인 김나영 열애 관계임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마이큐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나영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얼마 전부터 멋지고 아
life36.tistory.com
배두나 배우뇌실험, 충격적인 실험내용
배두나 배우뇌실험 지난 6일 발간해 놀라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연구서적 '배우 배두나'에는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흥미로운 실험이 담겨 화제입니다. 바로 유명 교수인 KAIST 정재승
life3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