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현모 홍보대사

방송인 안현모가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화제인데요.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달팽이 사무국에서 안현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안현모는 SBS, SBS CNBC에서 기자와 앵커로 활동하였고, 2017년부터 국제회의, 방송 등에서 통역사로 활동을 시작하며 굵직한 국제행사의 통역을 맡아 실력을 입증하고 방송 프로그램의 진행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9년 사랑의달팽이 후원자로 인연을 맺은 안현모는 클라리넷앙상블 정기연주회 및 청각장애인 바리스타가 함께하는 ‘소리숲카페’ 오프닝 행사 등에 참석하며 청각장애인 지원 및 인식개선을 위한 일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왔다고 하는데요.

위촉식은 김민자 사랑의달팽이 회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홍보대사 서약서 서명과 소감발표, 위촉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김민자 회장은 안현모 홍보대사에게 감사를 표하며 청각장애인에 대한 대중의 편견 및 오해를 해소하는 일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고 전합니다.

위촉패를 수여 받은 안현모는 안현모 홍보대사 위촉 소감으로 “통역사라는 언어, 소리와 관련된 직업을 갖고 있어서 자연스레 청각장애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게 되었다. 미국 수어를 배운 적이 있는데 그때 진동으로 리듬감을 표현하는 수업이 여전히 인상깊게 남아있다. 느리지만 올바르게 걸어가는 사랑의달팽이 핵심가치에 따라 홍보대사로 책임감을 갖고 활동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랑의달팽이는 앞으로 안현모 홍보대사와 함께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찾아주는 모금 캠페인과 대중의 인식전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안현모 홍보대사


정창욱 사과 폭행 속사정

 

정창욱 사과 폭행 속사정

정창욱 사과 스태프 욕설, 폭행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정창욱 셰프가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에 나섰습니다. 정창욱은 26일 유튜브 채널 '정창욱의 오늘의 요리' 커뮤니티 게시판과 자신의 SNS에

life36.tistory.com

전소민 불참, 충격적 부상부위

 

전소민 불참, 충격적 부상부위

전소민 불참 인기 배우 전소민이 발 골절 수술을 받아 '런닝맨' 녹화에 불참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1일 전소민 불참 소식을 전하며 "전소민이 19일

life36.tistory.com

신세경 사칭DM, 충격적인 대화내용

 

신세경 사칭DM, 충격적인 대화내용

신세경 사칭DM 배우 신세경이 본인을 사칭한 인스타그램 DM 메시지에 단호한 대처를 보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27일 신세경은 SNS에 신세경 사칭DM 내용을 직접 공개하면서 "저 이런 메시지 주고 받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