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샘 사과, 나인뮤지스 무슨일?

나인뮤지스 멤버 이샘이 문현아를 저격하고 나인뮤지스 불화설을 조장한 것에 사과했습니다.

이샘은 "혼자 상실감을 느꼈다. 자격이 없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는데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걸 마지막으로 저도 현생을 살아가겠다"면서 문현아 저격 논란에 입을 열었습니다.

이샘은 글에서 나인뮤지스가 SBS '문명특급-컴눈명'에 출연한 것에 서운함을 내비치며 "곡이 '돌스'로 된 거라면 얘기하는 게 맞지 않아? 시답잖은 농담하고 같이 최근까지 추억 얘기를 엄청 했으면서 그 부분은 쏙 빼고 얘기하고"라며 적어 이슈의 중심에 섰던 바 있습니다.

해당 글 이후 이샘은 많은 네티즌들의 DM과 댓글을 받았다면서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어요. "20대 초중반 시절 일해서 친구가 멤버들 뿐이었다. 활동을 그만두니 예전같은 사이는 되지 않는구나 느꼈고 혼자 상실감을 크게 느꼈다. 그냥 친구들을 한꺼번에 잃어버린 느낌이었고 정말 세상에 홀로 남겨진 것처럼 느껴졌다"면서 "(해체 이후엔) 이젠 모두에게 과거가 된 상황이라 생각해 함께 웃고 얘기하며 추억할 수 있었다. 그래서 함께하는 상상도 했고 괜한 기대심이 생겼었다"고 글을 쓰게 된 이유를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추가로 덧붙여서 "그거(컴눈명) 한 번 한다고 해서 별다르게 얻는 거는 없다. 그거 하면 뜨나? 그런 생각은 어릴 때나 했다"면서 "내가 함께할 수 있는 자격까지는 없었던 것 같다. 가장 비수처럼 콱 박혔던 말이지만 인정하는 건 어렵지 않았다. 받아들이니 마음이 편했다"고 이야기 했어요.

저격을 당한 당사자인 멤버 문현아에겐 "미안하다. 내가 부정적인 감정을 그렇게 표출하면 안 되는 거였다. 뭔가에 눈앞이 가려져 있었어. 잘 지내길"이라고 사과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샘 사과

송승준 출전정지, 야구 금지약물?

 

송승준 출전정지, 야구 금지약물?

송승준 출전정지, 야구 금지약물?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베테랑 우완 투수 송승준이 금지약물 소지로 한국도핑방지위원회(KADA)로부터 중징계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습니다. 15일 롯데

life36.tistory.com

박기웅 개인전, 놀라운 진짜 이유

 

박기웅 개인전, 놀라운 진짜 이유

박기웅 개인전, 놀라운 진짜 이유 배우 박기웅이 화가로서 단독 개인전시회 ‘Ki.Park - Re:+’를 개최합니다. 박기웅은 6월 19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L7 명동 버블라운지에서 벌써

life36.tistory.com

임영웅 별빛정원 놀라운 이유?

 

임영웅 별빛정원 놀라운 이유?

임영웅 별빛정원 놀라운 이유?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이름을 딴 정원이 서울시의 서울숲공원 중앙호수 주변에 만들어진다는 소식입니다. 서울시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