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기주 인터뷰

유퀴즈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진기주가 긴장감 넘치는 추격신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30일 티빙(TVING)·극장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영화 '미드나이트(권오승 감독)'에 출연하는 진기주는 24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에서 "엄청 달렸는데 무릎은 괜찮냐"는 질문에 "너무나 안 괜찮다"며 웃더니 "원래 몸이 피곤하면 신체에서 반응이 올 때가 있지 않나. 나는 무릎으로 오더라. 무릎이 쑤시는 사람이 됐다"고 솔직하게 토로했습니다.

진기주는 "달리기에 대한 부담도 있었다. 아무래도 신체적인 특성상 여자 달리기보다 남자 달리기가 빠를 수 있는데 '그 속도감을 이기고 잡힐랑 말랑 하는 것 만큼 표현할 수 있을까' 싶더라. 근데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내 달리기에서 나올 수 없는 속도가 나왔다. 앞으로도 다시는 그렇게 빨리 뛰는건 불가능할 것 같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육대 영상도 참고했다는 진기주는 "뛰는 폼을 위해서 봤다. 내가 튼실하지 않은 편이라 잘 달리는 것처럼 보이는 자세가 있을 것이라 생각했고, 속도감 등을 파악하기 위해 영상을 찾아 봤다"며 "그 영상이 도움 됐던건 테스트 촬영까지였던 것 같다. 그 때만 영상에서 봤던 것을 내가 내 몸으로 구현하면서 달렸는데, 감독님이 '잘 달리시네요!' 해주셨고, '감사합니다!'라고 답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본 촬영에 들어가서는 "그냥 죽기살기로 달렸다"고 거듭 강조했다. 진기주는 이번 영화에서 들을 수도, 말할 수도 없는 청각장애인 경미로 분해 스크린 주연 신고식을 치렀습니다.

경미는 우연히 살인사건을 목격한 뒤 잔인한 연쇄살인마 도식의 새로운 타겟이 되는 인물로, 자신을 쫓는 살인마의 발소리조차 들을 수 없는 불리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안간힘을 다해 도망치다가도, 다른 피해자와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살인마에 용감하게 맞서 싸우는 영화사에 드문 개성있는 캐릭터로 주목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진기주는 생애 첫 수어 연기부터 과격한 액션까지 몸소 소화했다는 후문입니다.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가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의 새로운 타겟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음소거 추격 스릴러로, 오는 30일 극장과 티빙을 통해 공시 공개될 예정입니다. 최근 진기주는 유퀴즈에 출연해 그동안 자신에게 쌓였던 오해로 비롯된 이미지에 대해 해명한 바 있습니다. #진기주 인터뷰

영훈 캐스팅, 원더우먼 합류 이유?

 

영훈 캐스팅, 원더우먼 합류 이유?

영훈 캐스팅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 영훈의 드라마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팀에 추가로 합류합니다. 영훈의 소속사

life36.tistory.com

강철부대 유정, 육준서 팬인 숨은 이유?

 

강철부대 유정, 육준서 팬인 숨은 이유?

강철부대 유정, 육준서 팬인 숨은 이유? 강철부대에 패널로 출연한 브레이브걸스 멤버 꼬북좌 유정이 '강철부대' 육준서의 팬임을 공개했습니다. 군통령 유정은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life36.tistory.com

이지훈 혼인신고, 남모를 숨은 속사정?

 

이지훈 혼인신고, 남모를 숨은 속사정?

이지훈 혼인신고, 남모를 속사정?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최근 예비신부를 공개한 가운데 SBS ‘동상이몽2’ 합류 소식까지 알렸습니다. 이지훈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이지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