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용감한형제가 소속가수인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나와 관련된 악성댓글과 관련해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용감한형제는 28일 오후 공식 SNS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브레이브걸스 관련 공지문을 게재했는데요.

소속사는 공지문을 통해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아티스트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들을 다수 확인했다"며 "회사 내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했으며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행위로부터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공식적으로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악의적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며 향후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이라고 엄중하게 경고했어요.

앞서 브레이브걸스 멤버인 유나는 '치맛바람' 컴백 기념 라이브 쇼에서 멤버들과 게임을 하던 중 "저희가 오조오억점 받았는데 왜요? 저희가 오조오억점 받았어요"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요.

이후 일부 남초 사이트 이용자들은 '오조오억'이라는 단어가 남성 혐오성 발언이라는 명확한 근거 없는 주장을 펼치며 악성댓글을 남긴 바 있고 소속사 측은 이를 법적으로 대응하고자 칼을 빼든 것으로 보입니다.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박나래 무혐의, 음란행위 진짜 여부?

 

박나래 무혐의, 음란행위 진짜 여부?

박나래 무혐의 인기 방송인 박나래가 경찰조사에서 최종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북경찰서는 지난 4월에 국민신문고를 통해 박나래를 정보통신망법상

life36.tistory.com

써니 재능기부, 숨은 이야기는?

 

써니 재능기부, 숨은 이야기는?

써니 재능기부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가 아름다운재단 보호종료아동 자립지원 캠페인의 일환인 '나의 어린, 고래에게' 오디오북 녹음 및 해피빈 펀딩을 응원하며 재능 기부를 해서 화제입니다.

life36.tistory.com

송해 홍보대사, 고령에도 놀라운 이유?

 

송해 홍보대사, 고령에도 놀라운 이유?

송해 홍보대사 전국노래자랑의 국민 MC인 원로연예인 송해(94·사진)가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국유단·단장 허욱구)의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홍보대사를 맡았다는 소식입니다. 최고령 국민MC' 송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