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우파 자막실수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메가 크루 미션을 진행하던 중 엉뚱한 자막을 내보내 시청자들의 아유를 받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는 메가 크루 미션이 진행됐는데요. 지난 미션에서 탈락한 크루 웨이비가 떠나고, 남은 일곱 크루들은 다인원 인원이 퍼포먼스를 해야 하는 메가 크루 미션을 준비하고, 완성된 퍼포먼스로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스우파 자막실수로 인해 엉뚱한 자막이 계속해서 전파를 탔습니다. 홀리뱅이 메가 크루 미션 리허설을 다른 크루들에게 평가받는 장면에서, 한 멤버의 이름이 제대로 표기되지 않고 ‘이름확인’이라는 자막으로 나간 것입니다.

또한 홀리뱅의 무대가 끝나고 심사위원들의 파이트 저지 점수가 공개되는 과정에서도 앞뒤 내용과 맞지 않는 자막이 등장했습니다.

점수가 발표된 이후 화면에는 ‘점수표 1. 홀리뱅 281 2. 라치카 267’라는 자막이 그대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을 당황스럽게 했습니다.

메카 크루 미션의 심사위원 점수를 표기할 때도 스우파 자막실수가 있었는데 홀리뱅의 최종 점수는 281점이지만, 282점으로 표기되는 실수가 발생한 것입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우파’가 한 회차에서만 여러 번 자막 실수를 하자 시청자들은 “갑자기 ‘이름확인’ 이라는 멤버가 생겼다” “티비 보다가 너무 뜬금없어서 당황” 이라는 등의 아쉬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특히나 공중파와 비견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받고 있는 채널 엠넷에서 발생한 어처구니 없는 실수로 더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재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댄스 크루 8팀(훅, 라치카, 홀리뱅,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웨이비, 원트, YGX)이 출연해 서열 1위 글로벌 K-댄스 크루가 되기 위해 자존심을 건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스우파 자막실수


김윤아 해명, 착취 논란 진실

 

김윤아 해명, 착취 논란 진실

김윤아 해명 밴드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가 자녀 용돈 논란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김윤아 해명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이야기를 한 번 정정하고 싶었는데 마침 다시 기사화된 것을

life36.tistory.com

남궁민 재계약, 왜 여기와?

 

남궁민 재계약, 왜 여기와?

남궁민 재계약 배우 남궁민이 935엔터테인먼트와 연거푸 재계약하며 의리를 이어나가기로 했습니다. 남궁민 재계약에 대해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시간 동안 서로 호흡을 맞춰온 남

life36.tistory.com

박은석 사칭계정, 충격적인 이유?

 

박은석 사칭계정, 충격적인 이유?

박은석 사칭계정 펜트하우스 로건리, 배우 박은석이 자신을 사칭한 SNS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하고 나섰습니다. 박은석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직도 사칭하고 다니는 분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