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김희재 하차

TV조선 ‘뽕숭아학당’이 임영웅, 김희재 하차에 대한 별다른 언급 없이 방영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된 ‘뽕숭아학당’에서는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황윤성이 정동원의 체험 학습 과제를 위해 강원도 정선을 찾았는데요.

앞서 예고된 대로 기존 멤버 임영웅 김희재 하차에 대한 별다른 설명도 없이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뽕 패밀리 멤버들은 용돈을 마련하기 위해 카메라 타이머를 10초에 맞춰 놓고 단체 점프샷을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했고, 실패가 이어지자 이찬원은 “타이머 3까지 보고 여기 와서 점프하면 안 되나”라고 제안했고, 이에 뽕 패밀리는 6번 만에 성공해 딱지 5장을 획득했습니다.

이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이 펼쳐졌는데, 장민호는 “움직이지마. 움직이면 여기서 죽어”라며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한 장면을 재연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다음으로 뽕 패밀리는 5명의 총합 100보 이내로 촬영장 주변에서 동물옷을 찾았는데, 장민호가 한 발을 힘을 빼고 걸어 만보기 숫자가 오르지 않는 방법을 터득했습니다.

누적 97보로 미션에 성공한 뽕 패밀리는 동물옷을 입고 카트장에 향했으며, 히든 미션이 있다는 것을 눈치 채지 못해 1차 미션에 실패한 뽕 패밀리는 표지판에 나온 동작대로 인증샷을 찍어야 한다는 것을 뒤늦게 알아 차렸고, 세 번째 도전 만에 성공했습니다.

임영웅 김희재 하차에 대한 별다른 언급이 없이 평소와 같이 진행되어 시청자들은 다소 혼란스럽거나 충격스러울 수 있던 방송 분이었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임영웅 김희재 하차


이병헌 수상, 대단한 진짜 이유?

 

이병헌 수상, 대단한 진짜 이유?

이병헌 수상 제15회 아시아필름어워즈는 아시아영화엑셀런스상 수상자로 배우 이병헌 수상을 결정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아시아필름어워즈는 홍콩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도쿄국제영

life36.tistory.com

이정재 인터뷰, 오징어게임 뒷이야기

 

이정재 인터뷰, 오징어게임 뒷이야기

이정재 인터뷰 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했습니다. 강렬함을 벗고 소시민으로 돌아온 그는 벼랑 끝에 몰린 중년 남성 기훈으로 파격 변신했는데,

life36.tistory.com

소유 전속계약, 충격적인 선택?

 

소유 전속계약, 충격적인 선택?

소유 전속계약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완전 신생 엔터와 전속계약을 맺어 화제입니다. 소유 전속계약은 신생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플래닛메이드(Big Planet Made, BPM)에서 새 출발을 알린 것인데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