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반박
소녀시대 메인보컬 출신 태연이 기획부동산 사기로 10억원대 피해를 입었다는 보도 이후 불거진 투기 의혹에 대해 반박에 나섰습니다.
태연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을 올려 "미쳤다고 제가 ㅌㄱ를 할까요"라며 직접 태연 반박 입장을 밝혔는데요.
태연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과 떨어져 살았던지라 앞으로 남은 삶은 제가 일하고 생활하는 위치와 좀 더 가깝게 자주 만날 수 있는 곳에 저희 가족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게 제 바람이었고 가족들만의 스폿을 만드는 게 제 꿈이었다"며 "가족들 동의 하에 부모님 두 분이서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시고 저와 같은 꿈을 그리며 움직이고 결정지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태연 반박 추가 의견으로 "목적이 의도와는 다르게 비춰지고 있는 것 같아서 글 올린다"며 "오해나 추측, 억측은 자제 부탁드리고 피해 상황에 대해서는 일방적으로 알게된 상태라 일단 상황을 기다리고 있는 입장"이라고 현재 상황을 부연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굳이 이런 이야기를 왜 이렇게까지 하고 있어야 하는지 참 속상하지만 오해하고 안 좋게 생각하는 분들께 더 이상 억측은 자제 부탁드리기 위함"이라며 태연 반박 해명에 나선 이유를 전했습니다.
앞서 이날 YTN은 한류스타 A씨가 2500억원대 기획부동산 사기 사건의 피해자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는데, 보도에 따르면 기획부동산 그룹은 개발이 불가능한 땅을 4억원에 매입한 뒤 A씨의 아버지에게 11억원을 받고 팔았다고 합니다.
산림보전법상 보전 산지로 묶여 개발이 힘든 해당 토지는 A씨 소유로 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후 A씨가 소녀시대 태연이란 사실이 알려지자 태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자산 관련 부분이라 회사가 파악하기 어렵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태연 반박
백건우 기자회견, 윤정희 현재 모습은?
백건우 기자회견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백건우가 아내인 윤정희를 방치했다는 의혹에 대해 백건우 기자회견을 열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백건우는 법률대리인 정성복 변호사와 28일 오전
life36.tistory.com
윤여정 금관문화훈장, 역대급인 이유?
윤여정 금관문화훈장 미나리의 세계적인 여배우 윤여정이 대중문화예술상 최초로 금관문화훈장을 받는다는 소식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10월 28일 오후 6시 국립극장에서 코로나 예방을 위
life36.tistory.com
지젤 사과, 논란이 된 단어는?
지젤 사과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에스파 멤버 지젤이 ‘흑인 비하’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했습니다. 25일 지젤은 에스파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영문 사과문을
life3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