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미나 캐스팅
배우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이 ‘미남당’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인데요.
특히 프로듀스101 출신의 귀엽기만 했던 아이돌 강미나가 메이저 공중파 드라마까지 진출하여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KBS2 새 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입니다.
드라마 ‘미남당’은 카카오페이지에서 15만 독자를 달성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강력한 정의를 실현하는 통쾌한 캐릭터의 향연과, 점집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앞서 서인국(남한준 역), 오연서(한재희 역)가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독보적인 에너지를 자랑할 배우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이 각각 공수철, 남혜준, 차도원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우선 곽시양은 낮에는 미남당의 바리스타로, 밤에는 강력반 형사로 살아가는 공수철 역으로 등장하며, 공수철은 야성적이고 거친 ‘육식남’ 외모와 달리, 친근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을 소유한 인물입니다.
남다른 ‘의리파’인 그는 프로파일러 출신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에 대한 깊은 정을 바탕으로 예측불허한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귀염둥이 강미나는 국정원 내 에이스 출신이자 남한준의 여동생 남혜준 역을 맡게 되는데요, 자유분방하고 털털한 남혜준은 무례하거나 부당한 이들에게는 복수를 날리고 마는 ‘경주마’ 같은 인물로 등장합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호텔 델루나’, ‘계룡선녀전’ 등 맡는 역할마다 매력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강미나가 무모하고 거침없는 남혜준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이어 권수현은 서부지검 형사부 검사 차도원으로 등장하여 외모, 공부, 예체능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짐없는 차도원은 재력까지 손에 넣은 ‘다이아몬드 수저’로 분합니다.
KBS 2TV 새 드라마 '미남당'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곧 촬영에 들어갈 예정으로 전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강미나 캐스팅
이미주 안테나, 이 레전드와 한솥밥?
이미주 안테나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예능인 이미주가 소속사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17일 안테나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미주 안테나 전속계약 소식을 전
life36.tistory.com
추신수 재계약, 의미있는 이유?
추신수 재계약 추추트레인 추신수(39)가 내년에도 SSG 랜더스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SSG는 16일 추신수와 연봉 27억원에 재계약했다고 발표했는데요, SSG는 '올해 SSG에서 KBO리그
life36.tistory.com
장수원 결혼, 예비신부 정체는?
장수원 결혼 그룹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한 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와 결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장수원은 14일 서울 강남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신
life3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