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소희 출연확정
배우 한소희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졌는데, 박형식 배우와 함께 로맨스 뮤직시네마 ‘사운드트랙#1’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내년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시네마입니다.
‘사랑과 우정 사이’라는 가슴 뛰는 로맨스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선사할 전망으로,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통해 작품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굉장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한소희 출연확정 소식을 통해 ‘사운드트랙#1’을 향한 기대감을 높여줄 남녀 주인공이 공개된 것인데, 남자 주인공은 바로 박형식(한선우 역) 이며 여배우는 한소희(이은수 역)인 것입나다.
최근 가장 핫한 두 배우의 매력이 가장 빛나는 로맨스 작품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에 ‘사운드트랙#1’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다.
먼저 박형식은 극 중 남자 주인공 한선우 역을 맡았는데 그는 신예 사진작가인 한선우는 말수는 적지만 다정하고 따뜻한 남자로 분합니다.
한소희는 극 중 여자 주인공 이은수 역을 맡았으며, 생계형 작사가인 이은수는 유쾌하며 직설적이고 솔직한 여자로 무엇보다 글로벌 대세로 불리는 두 배우의 만남인 만큼, 이들이 완성할 로맨스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여기에 ‘로맨스 뮤직 시네마’라는 특별한 장르에 걸맞은, 특별하고도 풍성한 OST 라인업도 ‘사운드트랙#1’에 힘을 더해줄 전망이기 때문에 2022년 가장 핫하고 가장 설렐 ‘사운드트랙#1’에 한소희 배우가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소희 출연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