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 법적대응
가수 겸 배우 슈퍼스타 비(본명 정지훈)가 자신을 둘러싼 허위 사실 동영상을 제작 및 유포하고 악의적인 비방 등을 한 이들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해 화제입니다.



14일 비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비 법적대응 사실을 밝히며 "당사는 현재 소속 아티스트 비와 관련한 허위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소속사측은 "조회수를 위해 가짜 뉴스를 제작하는 유튜버와 이를 가공하여 재유포하는 자 등 아티스트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는 위 모든 행위들에 당사는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비 법적대응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민형사상을 포함한 모든 법적 조치에 따른 결과에 협의와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을 알려드린다"고 강력 대응할 것을 강조하기도 했는데, 최근 연예계 소식을 다루는 유튜버 다수가 13년전 가수 김태우가 언급했던 비와의 일화를 조명했기 때문입니다.



김태우는 2009년 9월 한 라디오에서 "휴가를 나와서 비를 만났는데 내가 밥을 샀다"며 "비가 나보다 10배는 많이 벌 텐데 군인 월급으로 내가 밥을 산 거다. 비가 의외로 짠돌이"라고 말한 바 있기 때문입니다.



이후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 역시 "비가 짠돌이라는 평판이 있던 것은 사실"이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비, 800억 벌었는데도 짠돌이…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진호는 해당 영상에서 "복수의 관계자에게 비의 씀씀이에 대해 물었더니 비가 짠돌이라는 평판이 있던 것은 사실"이라며 "대부분 비가 평판에 비해 선물도 자주 하고 밥도 많이 사 놀랐다는 반응이었다"고 전했습니다.



몇몇 관계자는 떡볶이 안 산다 밥 안 산다 비가 음식을 남기는 것을 꺼리고 이익금 등을 나누는 것에 인색하다고 평가했다고 했지만, 비가 과거에 어렵게 살았기 때문에 음식을 남기는 것을 싫어하는 것 아니냐는 해석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진호는 "비가 짠돌이라고 말하는 관계자도 적지 않았다. 구체적인 사례를 언급하면 당사자들이 특정돼 조심스럽지만 전체적으로 정리하면 비는 뭔가를 나누는 데 인색한 편이었다는 주장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비 법적대응 관련하여 비는 서울 강남구 등에 1000억원 상당의 부동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배우이자 아내인 김태희 역시 보유 부동산이 많아 연예계 대표 '슈퍼 리치' 커플로 불립니다.



지난해 비는 2008년 약 168억원에 사들인 청담동 빌딩을 495억원에 매각해 327억원의 차익을 챙긴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비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흉부외과 전문의 차영민 역을 맡아 열연 중에 있습니다. #비 법적대응
황보미 공식입장, 충격 뒷이야기
황보미 공식입장 황보미 공식입장이 전해져 상간녀 논란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황보미의 소속사인 비오티 컴퍼니 측은 12일 황보미 공식입장을 통해 “황보미는 고소장을 받은 이후 상대측 아
life36.tistory.com
이나은 공식입장, 학폭논란 소름 이유
이나은 공식입장 학폭 논란에 대한 이나은 공식입장이 전해져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A씨가 사과글을 게재한데 따른 것인데요. 7일
life36.tistory.com
태민 보충역편입, 충격적인 이유
태민 보충역편입 샤이니 태민이 보충역으로 편입됐다는 안타깝고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태민 보충역편입 소식을 전하며 “태민이 2022년 1월 14일부로 국
life3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