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론 활동재개

보이그룹 뉴이스트 멤버 아론이 공백을 깨고 활동재개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지난 29일 아론은 뉴이스트 공식 브이라이브에 ‘[NU’EST] 할말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그는 “다른 게 아니라 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우리 러브(팬클럽)들도 알아야 할 것 같아서 브이라이브를 켰다”라고 입을 뗐습니다.

아론은 “떨릴 필요 없다. 좋은 소식이다. 이제 내가 건강이 많이 좋아져서 회사랑 멤버들과 논의하다가 저번주 ‘뮤직뱅크’부터 활동을 다시 시작하기로 했다. 완전히 복귀하기로 했다”라고 기쁜 복귀 소식을 밝혔어요.

이어서 아론은 “이 이야기를 러브들한테 하고 싶어서 브이라이브를 켰다. 목소리가 안 좋은 건 낮잠 자다 일어나서 그런 거다. 내가 더 고맙다. 우리 러브한테”라고 고마운 마음을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또한 “진짜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응원해줘서 감사하다. 우리 너무, 멤버들 덕분에 내가 많이 좋아졌다. 그래서 나는 복귀하기로 했다”라고 이야기했어요.

아론은 “무대뿐만 아니라 모든 스케줄에 참여할 예정이니 많이 기다려주셔라. 나도 뭘 많이 준비하고 있다. 이야기할 수 없지만”이라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과거 아론은 심리적 불안 증세로 뉴이스트 활동 등에 간헐적으로 불참하는 등 유동적으로 참여해온 바 있습니다. #아론 활동재개

5차 재난지원금 얼마?

 

5차 재난지원금 얼마?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의 구체적인 액수가 결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오는 9월 지급되는 재난지원금 대상에서 소득 상위 20%를 제외하기로 협의를 좁혀가고 있

life36.tistory.com

써니 재능기부, 숨은 이야기는?

 

써니 재능기부, 숨은 이야기는?

써니 재능기부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가 아름다운재단 보호종료아동 자립지원 캠페인의 일환인 '나의 어린, 고래에게' 오디오북 녹음 및 해피빈 펀딩을 응원하며 재능 기부를 해서 화제입니다.

life36.tistory.com

방탄 공식입장 악플러 철퇴

 

방탄 공식입장 악플러 철퇴

방탄 공식입장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공격한 악플러들이 추가로 고소당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6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악플러들 관련 "커뮤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