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태웅 활동재개
배우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로 5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는 소식에 찬반 논란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13일 엄태웅의 소속사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엄태웅이 최근 영화 '마지막 숙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는데요.
'마지막 숙제'는 엔픽플·TS나린시네마의 '제1회 장편 상업영화 공모전' 당선작으로, 엄태웅을 비롯해 박상면, 전수경, 윤현숙, 이선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엄태웅 활동재개로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에 출연을 하기로 하면서 2017년 영화 ‘포크레인’ 이후 4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게 된 것인데요.
엄태웅 활동재개에 앞서 엄태웅은 지난 2016년 유흥업소 종업원 A씨를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고소당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그러나 A씨의 주장이 허위로 밝혀지면서 엄태웅은 성폭행 혐의를 벗었지만, 조사 과정에서 엄태웅은 성폭행이 아닌 성매매를 한 혐의가 드러나 벌금형을 선고 받게 되었다고 언론은 전했습니다.
당시 경찰은 엄태웅에게 성매매 혐의를 적용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 엄태웅은 벌금 100만원 약식 기소 처분을 받았고 사회적인 지탄을 받아 활동을 중단했던 것입니다.
이번 엄태웅의 활동재개 소식으로 인해 온라인에서는 복귀시기가 이른지 적절한지에 대한 찬반이 엇갈리는 상황입니다. #엄태웅 활동재개
주호민 사과, 안타까운 진짜 이유?
주호민 사과 만화가 주호민씨가 자신의 작품에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 사용했다는 논란이 일자 공개적으로 사과했습니다. 지난 12일 주호민은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최근 저작권 침
life36.tistory.com
박나래 소감, 오은영 언급 이유?
박나래 소감 방송인 박나래가 '금쪽상담소' 힐링 카운슬러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나래 소감을 밝힌 프로그램은 오는 17일 채널A 신규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인데, 해
life36.tistory.com
한여름 홍보대사, 놀라운 이유?
한여름 홍보대사 가수 한여름이 홍보대사 위촉되어 홍성경찰서를 홍보하게 되었습니다. 한여름은 지난 7일 오후 충청남도 홍성에 위치한 홍성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2021년 홍성경찰서
life3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