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이 열애
레드벨벳 조이(본명 박수영)와 가수 크러쉬(본명 신효섭)의 놀라운 열애 소식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 관계자는 23일 다수의 매체에 "두 사람이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열애를 공식화하고 받아들였는데요.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동일한 입장을 전해 두 사람의 열애를 확인해 주었습니다.
조이 열애설 발발 후 조이와 크러쉬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설을 보도, 비상한 관심을 모은 바 있었는데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싱글 '자나깨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것을 시작으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반려견을 키우는 공통점을 갖고 소박한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진 것입니다.
조이 열애설의 당사자인 1996년생, 올해 나이 스물 여섯살인 조이(박수영)는 제주 출신으로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 '덤덤' '피카부'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시안 룰렛' '빨간 맛'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연기에서도 두각을 보이며 '연기돌'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지난 5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4살 연상인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살인 크러쉬(신효섭)는 서울 출신으로 2012년 마스터피스로 데뷔했다가 테이크원이 피처링한 '레드 드레스'로 솔로로 재출발한 아티스트입니다.
이후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 드는 밤', '도깨비' OST '뷰티풀' 등으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높은 인기를 모았습니다.
현재 조이 열애 상대방인 크러쉬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에 있는 상태입니다. 누구도 예상 못했던 갑작스런 열애설은 많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이 열애
뷔 1위, 브래드피트에 굴욕감?
뷔 1위 세계적인 탑 아이돌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할리우드 톱스타들을 누르고 해외 매체가 선정한 '2021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남자 톱10(Top 10 most handsome man in the world)' 1위에 올라 화제입니
life36.tistory.com
맹승지 법적대응, 안타까운 이유?
맹승지 법적대응 방송인 맹승지가 악성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낸 누리꾼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누리꾼과 나눈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 여러 장
life36.tistory.com
박수홍 반박, 충격적인 이유?
박수홍 반박 최근 박수홍에 대한 잇따른 공격적 주장이 제기되는 가운데, 박수홍 반박 글이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최근 불거진 사생활 의혹을 강력하게 반박한 것인데요. 박수홍은
life3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