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미나 새프로필

프로듀스 101 연습생 출신 가수 강미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강미나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청순함부터 내추럴, 시크하고 고혹적인 모습까지 강미나의 각기 다른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공개된 프로필 속 강미나는 오버핏 화이트 셔츠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청초하면서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발산하고 있으며, 또한 올 화이트 무드가 돋보이는 또 다른 컷에서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미나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마냥 발랄하고 소녀같기만 한 강미나에서 깊어진 눈빛, 물오른 비주얼이 컨셉과 어우러져 시크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인데요.

특히 흑백 사진으로 내추럴한 올림머리와 블랙 터틀넥, 단정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강미나는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출연할 예정으로 가수를 뛰어넘는 연기자로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금주령의 시대,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취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조선 후기를 배경으로만 가져온 퓨전 사극으로 강미나는 극 중 명문가의 무남독녀이자 '조선판 직진녀' 한애진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사극 연기 도전을 앞두고 있는 강미나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새로운 매력발산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강미나 새프로필

5차 재난지원금 얼마?

 

5차 재난지원금 얼마?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의 구체적인 액수가 결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오는 9월 지급되는 재난지원금 대상에서 소득 상위 20%를 제외하기로 협의를 좁혀가고 있

life36.tistory.com

이재영 해명, 충격적인 학폭 내용

 

이재영 해명, 충격적인 학폭 내용

이재영 해명 배구 선수 이재영/이다영 자매가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는데요. 해명이라고 하지만 서술 내용에 칼이 등장하는 등 많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두 선수는 피해자

life36.tistory.com

유퀴즈 이상순, 연애시절 이효리가 집에 온 이유?

 

유퀴즈 이상순, 연애시절 이효리가 집에 온 이유?

유퀴즈 이상순 국민남편이자 음악가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와의 첫 만남을 유퀴즈에 출연해 솔직하게 회상했습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이효리와 결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