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금리가 많이 인상되면서 5%를 훌쩍 넘는 예금상품들이 인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상호저축은행인 다올저축은행(디올저축은행 오타로도 많이 검색되는)의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상세정보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정보 썸네일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정보


1. 다올저축은행, 믿을만 한 곳인가?

다올저축은행의 전신은 대영저축은행으로 2011년 현대증권에 인수된 후 현대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한 바 있습니다. 이후 KB금융지주에 인수되었다가 유진그룹, KTB 투자증권에 연이어 인수되며 현재 2022년 다올저축은행으로 상호를 변경하였습니다.

현재 다올저축은행 영업점은 강남본점, 여의도금융센터, 분당지점, 압구정지점 등 서울과 성남에만 4개의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금자보호가 되는 은행으로 이자를 포함하여 총 예금액이 5천만원을 넘지 않으면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저축은행입니다.

 

2.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링 정기예금 정보

다올저축은행의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정보를 아래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다올저축은행의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상품은 롯데카드 마이데이터 회원가입자에 한해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 가입조건: 롯데카드 마이데이터 회원
  • 약정이율(연, 세전): 5.95%
  • 가입기간: 36개월
  •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약정이율이 다소 특이한 상품입니다. 1) 매월 이자를 지급하는 단리방식과 2) 매 1년마다 원금만 연장되고 이자는 별도지급되는 복리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리의 경우 4천만원을 예금에 맡기면 매월 148,050원을 이자로 따박따박 지급받을 수 있으며, 복리로 4천만원을 맡긴다면 만기 시 이자로 약 5,758,847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리로 받을 경우 복리로 받을 경우
매달 약 148,050원 지급 / 총액 45,329,800원 총 이자 5,758,847원 / 총액 45,758,847원

위에서 보듯이 복리로 한번에 받을 경우 총 429,047원을 더 이자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빙 정기계금 가입조건 확인 및 가입방법>

다올 저축은행 상품 가입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카드APP > 맞춤금융상품 > 다올저축은행 예금상품 클릭 > 웹페이지 본인인증 > Fi(파이)앱에서 상품가입 가능

 

아래 글도 참고해보세요.

KT 알뜰폰 셀프개통 방법

 

KT 알뜰폰 셀프개통 방법

기존 이동통신사 알뜰폰 사업자는 우후죽순 생겨났는데요. 관리 및 지원 측면에서 메이저 통신사의 공식 자회사인 빅4에서 알뜰폰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이저 빅4 알뜰폰 회사(SK 7 Mobile,

life36.tistory.com

알뜰폰 테더링 제한 해제법

 

알뜰폰 테더링 제한 해제법

알뜰폰은 테더링이 막혀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설정을 통해서 테더링 제한을 해제한 후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를 잘 따라하시면 테더링 제한 없이 핫스팟을

life36.tistory.com

알뜰폰 위치추적 불가, 대처 방안 3가지

 

알뜰폰 위치추적 불가, 대처 방안 3가지

최근 울산 30대 여성이 살해당하는 순간 112 위치 추적이 어려워 끝내 안타까운 소식으로 마무리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여성의 폰은 알뜰폰으로 위치추적이 어려웠다는데요. 현재 알뜰폰 위치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