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킹통장을 아시나요? 파킹통장은 자유 수시입출금 통장을 말하는 것으로, 잠시 돈을 넣어두는, 즉 주차하듯이 Parking 하는 통장이라고 해서 지어진 이름인데요. SBI 저축은행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상세정보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썸네일 이미지
거의 완벽한 파킹통장의 표본,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1.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안전할까?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SBI 저축은행의 상품 이름입니다. SBI 저축은행은 1971년 설립된 상호저축은행으로 기업규모 대기업에 속하는 우량한 금융사입니다. 대한민국 1위 저축은행으로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한 사이다 뱅크로도 유명합니다. 

이자를 합한 예금 총액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거의 1금융권에 근접한 안정성을 보이는 저축은행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상세정보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아주 자세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 (1억원 이하) 금리: 연 3.2% 
  • (1억원 초과) 금리: 연 0.2%
  • 이체수수료: 무료
  • 예금자보호액: 5천만원
  •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지자
  • 이자지급: 매월 결산 지급

위에서 보시듯이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무조건 1억원 이하를 파킹해야 하는 통장입니다. 1억원을 넘게 맡기면 금리가 연 0.2%로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전원실적이나 급여이체 실적이 없어도 연 3.2%로 이율을 적용해 준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실적 조건 없이 모든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는데요. 즉시이체, 자동이체가 완전 무료이며, 추가로 모든 ATM 입금과 출금 수수료가 무료라는 파격적인 수수료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예치금별 이자>

아래에서 사이다뱅크 예치금별 이자를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에 1억 이하의 금액을 맡겼을 때 붙은 이자를 정리해본 표입니다.

예치금액 연 이자금액
10,000,000원 예치 324,735원
30,000,000원 예치 974,205원
50,000,000원 예치 1,623,675원
100,000,000원 예치 3,247,350원 (월 약 27만원)

위와 같이 언제든지 입출금이 가능한 상태로 예치함에도 연 3.2%라는 상당한 고이율을 지급하는 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는 이유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장점 및 부가기능

또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의 경우 커플통장, 통장쪼개기, 휴대폰으로 출금하기, 간편계좌 송금 등의 기능을 빠짐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정성과 편리함을 두루 갖추면서 조건 없는 3.2%라는 이자를 지급하는 SBI 저축은행의 간판 상품입니다.

 

아래 정보도 참고해보세요.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상세정보

 

다올저축은행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상세정보

최근 금리가 많이 인상되면서 5%를 훌쩍 넘는 예금상품들이 인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상호저축은행인 다올저축은행(디올저축은행 오타로도 많이 검색되는)의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에 대해서

life36.tistory.com

알뜰폰 위치추적 불가, 대처 방안 3가지

 

알뜰폰 위치추적 불가, 대처 방안 3가지

최근 울산 30대 여성이 살해당하는 순간 112 위치 추적이 어려워 끝내 안타까운 소식으로 마무리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여성의 폰은 알뜰폰으로 위치추적이 어려웠다는데요. 현재 알뜰폰 위치

life36.tistory.com

 

 

 

 

반응형
댓글